Skip links

자주묻는 질문

세라믹은 천연광물을 가압하는 기술과 굽는 온도에 따라 강도와 밀도에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화씨 1000도의 온도에서 생산하는 곳 보다 화씨 1300도의 온도에서 생산하는 시설이 훨씬 더 많은 연료 비용과 설비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그렇기에 내구성과 가격 차이가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클럽메사에서 사용하는 이태리 플로림사의 세라믹은 화씨 2100~2300도의 온도에서 가압하여 생산되고 있으며 시험 성적서의 수분흡수율은 0.08%입니다.

세라믹은 천연광물로 제작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리석처럼 차가운 성질을 갖고 있습니다.

클럽메사의 세라믹 테이블은 원목테이블과 비슷한 무게를 갖고 있습니다.

세라믹은 천연소재로 이루어진만큼 대리석보다 밀도가 높아 같은 두께에서는 더 무거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클럽메사에서는 6mm~12mm의 얇으면서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세라믹을  접착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원목식탁과 무게가 비슷합니다.

Florim의 모든 세라믹은 세계적인 인증기관인 UL의 GREENGUARD 인증 중 가장 높은 GREENGUARD Gold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GREENGUARD Gold는 엄격한 인증 기준으로 실내 공기를 오염시키는 360가지 이상의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 배출량을 제한하여 어린이와 노인 그리고 학교 및 의료 시설 환경에서 제품 사용이 적합한지를 보장합니다.

세라믹은 고온에서 가압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뛰어난 내열성을 갖고 있습니다. 뜨거운 냄비를 직접 올려놓아도 무관하나 오랜 기간동안 표면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냄비받침을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세라믹은 강한 충격에도 견딜 수 있도록 밀도가 높고 단단합니다. 하지만 자기로 제작된 만큼 충격에 깨질 수 있습니다. 특히 모서리나 옆면은 섬세한 부분이므로 충격에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세라믹은 표면에 칼을 이용하여 요리를 하여도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을 정도로 강한 강도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라믹 칼이나 세라믹 그릇같이 강도가 비슷하거나 높은 소재로 마찰이 일어날 경우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세라믹 칼을 사용할 경우에는 도마를 사용하셔야합니다.

매일하는 청소에는 젖은 극세사천으로 닦아주시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정기적인 청소에는 중성세제를 물에 풀어 묻힌 후 부드러운 스폰지나 극세사천으로 닦아주세요. 쉽게 제거되지 않는 퇴적물은 마모성 스폰지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철 수세미는 표면을 손상시킬 수 있으니 사용하지 마세요.

 

자세한 관리방법 바로가기

세라믹 식탁은 이동시 반드시 다리와 상판을 분리하여야 합니다.
상판의 경우 넓은 면으로 들면 파손의 위험이 있으므로 꼭 세워서 이동해야 합니다.
이사시에는 상판 모서리가 깨지지 않도록 잘 포장하여 움직여주세요.

영업시간은 휴무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전화번호: 031-949-0630
팩스: 070-8834-0630
이메일: support@clubmesa.co.kr
영업시간: 월 ~ 일: 10:00 ~ 19:00

일반적인 배송기간은 제작기간을 포함하여 3주정도 소요됩니다.
* 배송 전날 오후 5~6시 사이에 담당기사님이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세라믹의 재고 상황에 따라 기간이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지정배송의 경우 공휴일 및 일요일은 지정이 불가능합니다.

수도권(서울/경기) 지역은 무료배송, 그 외 지역은 100,000원입니다.

– 배송 비용은 착불로 진행됩니다.
–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배송 현장의 특수성으로 인하여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엘리베이터 이용료, 사다리차 이용료 등)

클럽메사의  제품은 국내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주문제작 방식이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사이즈 조절 가능 제품 중 1400~2000mm 까지는 추가금액 없이 변경이 가능하며 그 이상부터는 비용이 추가됩니다.

사진상으로는 조명이나 빛에 의해 컬러와 질감이 제대로 표현되지 않습니다. 클럽메사의 세라믹 상판은 종류와 질감이 다양하기 때문에 직접 보고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전화 주문은 무통장입금으로만 가능합니다.(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

라돈은 폐암의 원인 중 하나로 지각을 구성하는 암석이나 토양등에서 발생합니다. 지구상 어디에나 존재하는 자연 방사성 물질로서 한국의 경우 실내 라돈 권고기준은 4pCi/L(피코큐리)이며 유럽의 경우 2pCi/L입니다.

클럽메사의 포셀린스톤웨어는 유럽친환경 기준 라돈 및 각종 VOC 배출량에서 기준치 이하로 인증을 받은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클럽메사에서는 일반적인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라돈측정기(라돈아이)로 자체 테스트 결과 평균 0.5pCi/L 이하로 측정되었습니다. 클럽메사 세라믹 식탁은 라돈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신가요?

자주묻는 질문 외에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릴께요

Tel: 031-949–0630
Open/Close: Mon-Sun: 10am – 7pm

Return to top of pag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