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세라믹 식탁 전문브랜드 ‘클럽메사’ 파주 쇼룸 오픈

현대의 주방 환경은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점점 더 진보된 인테리어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정에서 매일 사용하는 중요한 식탁에서만큼은 아직까지 큰 변화가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되어 왔던 고급 식탁 소재는 자연 그대로의 원목이나 천연석을 사용해왔으나 기온 차이로 인한 휨이나 수분 흡수로 인하여 관리하기가 어렵고 쉽게 파손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단점을 없애고자 새로운 소재를 찾고 연구했습니다.

플로림 포셀린스톤웨어
Florim Stoneware

클럽메사에서 찾은 식탁 소재는 단단하고 강한 느낌으로 알고 계시던 ‘세라믹 소재’입니다. 그중 이태리 대표 세라믹 업체인 Florim의 ‘포셀린 스톤웨어’로 세라믹 식탁을 만들었습니다. 포셀린 스톤웨어는 기존의 다른 식탁보다 주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며 2,100도 고온에서 가압하여 생산하였기 때문에 수분 흡수율이 제로에 가까워 내구성이 뛰어나고 얼룩이나 열에 의해 제품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세라믹 식탁 자체에서 도마 없이 칼질을 하거나 뜨거운 요리를 직접 만들어도 손상이 없으며 위생적이기 때문에 좁은 주방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주방공간을 상상해보세요. ‘클럽메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플로린 스톤웨어의 장점 자세히보기
클럽메사 매장전경

2018년 2월 3일 세라믹 식탁 전문브랜드 ‘클럽메사’ 파주 출판단지 쇼룸이 오픈했습니다.
이제 ‘클럽메사’의 다양한 식탁을 파주쇼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당신의 파티가 시작되는 곳. 당신의 즐거움은 이제 시작입니다.

Return to top of page
X